본문 바로가기

언론홍보

기업의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을 위한 홍보의 첫걸음은 단연 언론을 통해 소식을 알리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언론매체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데 있어 일반적인 광고보다는 신뢰도가 높고 포털사이트를 통한 노출로 비용 대비 유입률이 높아 효과적입니다.
온라인 매체를 통해 노출된 기사는 기업의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하여 2차 확산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으며 신제품, 브랜드 론칭,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언론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함으로 인지도 및 신뢰성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
기업 기업 이슈 및
브랜드 홍보 메시지 전달
언론사(기자) 기사(NEWS) 전문기자를 통한 기사 작성 및
공신력 있는 언론사를 통한 기사 송출
소비자(독자) 기사를 통한
기업의 정보를 인식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광고 유형은?
  • 미디어가 다양해질수록 신뢰의 가치는 더욱 높아집니다.
    언론사를 통해 기사의 형태로 전달되는 기업의 정보는 더 높은 수준의 신뢰를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믿을 수 있는 정보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공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언론사가 제공하는 뉴스는 믿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일반 광고에 무분별한 노출로 인하여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는 신뢰성을 잃어가고 있으나 정보의 형태로 전달되는 뉴스는 일반 광고에 비해 높은 정보 정확도와 신뢰도를 받고 있습니다.
  • 미래지향적인 스마트폰의 보급을 통한 뉴스의 힘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지면신문을 지나 PC로 이제는 모바일에 시대가 되고 있습니다. 유통되는 채널은 바뀌고 있으나 여전히 사람들은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뉴스의 힘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중심의 환경은 앞으로도 계속 발전을 지속할 것 있습니다.
광고주 상담 단계부터 전담 AE배치! 브랜딩, 이슈, 상품홍보 등 담당 AE가 광고주 NEEDS에 맞는 언론홍보를 컨설팅 합니다.
언론PR 서비스 진행과정
  • 01 광고주 상담
  • 02 언론홍보
    기획 및 제작
  • 03 서비스 결제
  • 04 초안검토 및
    노출키워드 확인
  • 05 보도자료 작성
    및 피드백
  • 06 보도자료 송출
  • 07 결과 보고서
상담신청 Close

빠른상담 신청하기

성명
연락처
문의내용
문의전화 02-701-8566

ѱ̵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