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어워드

브랜드어워드

브랜드 어워드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Customer Surprise Service Index)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입니다.

  • 주최 :스포츠서울 / G밸리뉴스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TRUST BRAND AWARDS)

과도한 마케팅과 과잉 정보의 혼선으로 인해 실망한 소비자들의 길잡이, 브랜드의 신뢰도를 가늠할 수 있는 잣대!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하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실시합니다.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바탕으로 한 신뢰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의 품격을 확인하십시오!

  • 주최 :한경비즈니스
  • 후원 :G밸리뉴스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현대사회 정보통신 분야의 기술 발전은 우리의 삶을 윤택하고 풍요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정보의 홍수는 오히려 소비자들로 하여금 상품과 브랜드의 선택을 주저하게 하는 역효과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과대 포장된 브랜드는 소비자를 실망시키고, 혼란스럽게 만들어 구매의욕을 저하시키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이에 주간동아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결정을 위한 정보 사냥꾼을 자처하며,
과대 포장된 브랜드가 아닌, 오로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브랜드 발굴에 나서려 합니다.

  • 주최 :주간동아 / G밸리뉴스
  • 후원 :동아일보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PREMIUM BRAND AWARDS)

기업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열풍이 일고 있습니다. 전통에만 초점을 두었던 명품 브랜드와는 달리,
프리미엄 브랜드는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 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적 향상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 G밸리뉴스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KSCI AWARDS)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려고 합니다.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 G밸리뉴스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품질만족도1위 (korea quality satisfaction index)

오늘 날 기업들은 품질만족을 위해 정보의 생산·연계 뿐만 아니라 정보의 분석, 예측을 통한 지식창출의 시대로 진화하고
있다고 보고, 상품 품질에 따른 고객 신뢰를 기업 이미지의 성패를 결정짓는 하나의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이에 한경비즈니스에서는 이러한 시장여건 속에서도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고객 중심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있어, 한국품질만족도1위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 G밸리뉴스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한국품질만족도1위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Consumer preference Brand index)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의 신뢰와 서비스를 인정해 제3의 소비자에게
스스로 알림으로써 또 다른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확산성 브랜드를 뜻합니다. 이처럼 소비자와 교감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넓힐 수 있는 기업은 연쇄작용을 통해 현 시장에서 발전할 수 있음을 알리는 바입니다.

  • 주최 :스포츠서울 / G밸리뉴스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KOREA CONSUMER SURPRISE INDEX)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는 국민일보에서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에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 주최 :스포츠서울 / G밸리뉴스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KOREA SATISFACTION BRAND INDEX)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는 주간동아에서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 주최 :주간동아 / G밸리뉴스
  • 후원 :동아일보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소비자평가1위 (KOREA CONSUMER APPRAISAL INDEX)

한국소비자평가1위는 기업 및 제품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서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이 되었으며,국내 우수 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 하고
수익을 증대시키기 위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선택기준을 제시하는 장을 마련 하고자
브랜드 및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 합니다.

  • 주최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 G밸리뉴스
  • 후원 :조선일보
  • 주관 :한국소비자평가1위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대한민국 NO.1 대상 (KOREA NO.1 AWARDS)

대한민국NO.1대상(KNOA)’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과 함께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기준으로 소비자의 선택과 공정한 평가를 통하여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게 됩니다.

  • 주최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G밸리뉴스
  • 후원 :조선일보
  • 주관 :대한민국NO.1대상 운영사무국
사이트 바로가기

특전

  • 시상식

    시상식 브랜드 어워드를 시상하는 고객사들의
    시상식 개최

  • 엠블럼

    엠블럼 엠블럼 및 로고 전달

  • 상장 및 수상 특전

    상장 및 수상 특전 트로피 및 상장 수여

  • 온-오프라인 홍보

    온-오프라인 홍보 언론홍보 기사 송출 및 잡지
    매거진 / 오프라인 신문 연합광고 게재

상담신청 Close

빠른상담 신청하기

성명
연락처
문의내용
문의전화 02-701-8566

ѱ̵

Menu